타인을 도울 수 있는 능력, 세상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키우는
따뜻한 대학, 깨끗한 대학, 강한 대학

나사렛대학교

공지사항

제목
2017추가모집(3차)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고지서 조회(출력) 안내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7-02-26
조회수
1031
첨부
  •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2017학년도 추가모집(3차) 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1

 ※추가모집 충원합격 발표는 결원인원 발생 시 예비순위 따라 대상자에게 전화통보합니다.

충원현황은 발표하지 않습니다.

 

  

 

□ 납부기간: 2017. 2. 26(일) 19:00까지

 

 

□ 납부방법
    - [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조회/출력] 클릭해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합니다.


    -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해 기업은행 영업시간 내 전국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납부하거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스마트뱅킹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기 등 이용해 송금합니다.
      ※ 스마트뱅킹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기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기간 중 24시간 납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□ 기타사항
    - 기간 내 미납부자는 등록포기 처리되니 반드시 납부기간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 납부기간 이후 해당 계좌 폐쇄됨

    - 학생회비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(입학금,수업료)과 학생회비 합산금액 납부합니다.
      ※ 학생회비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등록금(입학금,수업료)만 납부합니다.

 

□ 문의: 041-570-7717~20

콘텐츠 관리

  • 담당자
    입학관리팀 한명섭
  • 전화번호
    041-570-7717

※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