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인을 도울 수 있는 능력, 세상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키우는
따뜻한 대학, 깨끗한 대학, 강한 대학

나사렛대학교

공지사항

제목
2018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 안내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8-02-04
조회수
3349
첨부
  •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2018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 

※2018. 2. 9.(금) 20:00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□ 신청자: 2018학년도 정시모집 최초 및 충원 합격 등록자


  ※충원합격 차수별 등록금 납부자는 해당 차수별 등록 마감 당일 19:00부터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□ 환불일정

 

 

□ 환불 신청방법

 

 

□ 유의사항
- 지원자 본인이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

- 입학원서에 기입한 휴대폰번호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 ※입학원서 작성 이후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관리팀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.


- 토요일, 일요일 환불 신청자는 익주 월요일 14:00에 환불됩니다.

 

 

□ 문의: 입학관리팀 T. 041-570-7717~21

콘텐츠 관리

  • 담당자
    입학관리팀 한명섭
  • 전화번호
    041-570-7717

※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