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즐겨찾기

    즐겨찾는 메뉴

   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?(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)

  • 프린트
제목
2021학년도 수시/정시모집 등록금 환불일정 및 신청 안내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-02-08
조회수
2261
첨부
  •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< 2021학년도 수시/정시모집 등록금 환불일정 및 신청 안내 >

 

환불차수

환불 신청기간

환불일

1

2. 11.() 09:00 ~ 2. 15.() 09:00

2. 15.() 12:00

2

2. 15.() 09:00 ~ 2. 16.() 09:00

2. 16.() 15:00

3

2. 16.() 09:00 ~ 2. 17.() 09:00

2. 17.() 15:00

4

2. 17.() 09:00 ~ 2. 18.() 09:00

2. 18.() 15:00

5

2. 18.() 09:00 ~ 2. 19.() 09:00

2. 19.() 15:00

신청대상 : 2021학년도 수시/정시모집 최초 및 충원 등록금 납부 자 중 환불 희망자

  충원합격 차수별 등록금 납부자는 해당 차수별 납부 마감일 19시부터 환불 신청 가능.

신청기간 : 2021. 2. 11.() 09:00 ~ 2021. 2. 19.() 09:00

유의사항

  - 지원자 본인이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음.

  - 입학원서에 기입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음.

문의 : 입학관리팀 T. 041-570-7717~21

 

[환불바로가기 click]

콘텐츠 관리

  • 담당자
    김규완
  • 전화번호
    041-570-7718

※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